더 큰 코리아를 지향하는 YTN KOREAN
닫기
글쓰기
0
[이주의 핫이슈] 방탄소년단, 황치열, 에일리
2019-11-28 | K-WAVE
조회 22
글자크기축소
글자크기확대
#방탄소년단

그룹 방탄소년단이 `2019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`(AMAs)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2년 연속 수상했습니다.

방탄소년단은 지난 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씨어터에서 열린 2019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시상식에서 `페이보릿 듀오 오어 그룹-팝/록`(FAVORITE DUO OR GROUP-POP/ROCK)과 `투어 오브 더 이어`(TOUR OF THE YEAR) `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` 부문 수상자로 뽑혔습니다.

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주요 부문에 해당하는 `페이보릿 듀오 오어 그룹-팝/록` 부문의 상을 비영어권 아티스트가 받은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.

방탄소년단은 시상식에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영상으로 수상소감을 보내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.

#황치열

중국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한류스타 황치열이 신곡을 냅니다.

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는 황치열이 12월 3일 발라드 신곡 `제목 없음`을 발매한다고 밝혔습니다.

지난 1월 발표한 정규앨범 `더 포 시즌스`(The Four Seasones) 이후 10개월 만에 내놓는 노랜데요.

황치열은 12월 21일부터 열리는 전국 투어에서
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.

#에일리

가수 에일리가 오는 12월 시즌송 ‘Sweater’를 발매한 뒤 미국 시장에 진출합니다.

따뜻한 감성을 담은 에일리의 신곡 ‘Sweater'는 12월 12일 발매될 예정인데요.

에일리는 12월 7일부터 전국투어를 연 뒤, 미국 시장에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.
댓글 0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
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.
댓글쓰기
등록